본문 바로가기
주간 날씨_주말날씨

가평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평양떼목장

by 하남시골쥐 2023. 3. 2.
반응형

날씨가 점점 더 따듯해지는 봄입니다.
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 곳
가평양떼목장이에요.
가평세라핌글랭핑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는 그곳
가평양떼목장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.


 

 목 차 ◑

1. 주차


2.
 가평양떼목장_구름언덕

 

3. 베이커리 카페

 

4. ENTP 총괄평가


1. 주차

 

 

가평양떼목장 주차장은 넓어서 

아무대도 주차해도 괜찮을 정도였어요.

주말 기준 오전 12시쯤 갔을 때는

주차가 여유로웠는데

2시쯤 나올 때 보니

주차할 곳이 없을 정도로

꽉 차 있었어요.

(주차 요원들도 있고 넓습니다.)


2. 가평양떼목장_베이커리카페_구름언덕( COLUD  HILL)

 

주차장 바로 옆에 입구가 있어요.

티켓은 키오스크에서 바로 결제가 되고

앞에서 영수증을 확인하시는 분이 계시더라고요.

가평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평양떼목장 - 입구
매표소

 

아이 성인 구별없이, 6,000원이고, 

그 안에 건초 교환권이 함께 나와요.

가평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평양떼목장 - CLOUD HILL

처음에 왜 CLOUD HILL이라고 부르는 지

몰랐는데 막상 아래에서 위를 바라보니

이름을 참 잘 지었구나 라고

알게 되었죠~ 뷰가뷰가~기가막힌


 

가평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평양떼목장 - 먹이체험

건초 교환권을 가지고 언덕 중간 쯤 가서

바꿔가지고 다시 내려와서 목장 안으로 들어갔어요.

(아래에서 바꾸면 좋을텐데...위치가 올라갔다 다시 내려가는)

양을 만져 볼 수도 있고

먹이도 직접 줘 보고~

 

 

가평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평양떼목장 - 라마

바로 옆에는 라마가 있었어요.

라마들에게도 열심히 먹이를 주었어요.

 

 

가평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평양떼목장 - 언덕

언더으로 올라가는 길 옆에도

우리에 가둬 둔 양들에게 

먹이를 줄 수 있었어요.

아래 목장에는 사람들이 몰려서

양들도 잘 안 먹었는데

여기는 잘 받아 먹어서

수월하게 먹이주기체험 끝

 


3. 가펭양떼목장카페_베이커리

 

언덕 위에 위치한

엄청나게 넓은 카페가 있어요.

직접 빵도 만들어서 판매하고

잔디밭도 넓어서 뛰어 놀 수도 있고

산책로도 만들어 놓아서

짧은 산책도 가능해요.

하지만 1인 1빵과 음료 3잔을 시켰는데...

거의 밥값 수준으로~허허허

야외 카페가 이정도 하긴 하지만...

빵 하나의 가격이 ㄷㄷㄷ

 

가평 가볼만한 곳 아이들과 가볼만한 가평양떼목장 베이커리

 

 

가격은 사악하지만 

아이들이 맛있게 다 먹고 나니

마음은 뿌듯하더군요.

빵 퀄리티도 나쁘지 않았어요.

 


1박 2일 동안 다녀왔던 가평세라핌글램핑장~

아이들도 너무 재밌었는지 집에 가기 싫다고

그러면서 차에서는 푹 잘 자더라고요. ㅎㅎ

 

가성비 좋고, 코스 좋은 가평 가볼만한 곳 추천해요!

 

오늘 하루도 파이팅!

반응형

댓글